Dean's Message
부산대학교 치의학전문대학원은
대한민국 최고의 치의학교육기관으로 비약하기 위해
2010년 양산캠퍼스에서 새롭게 제2건학을 시작하겠습니다.
1981년 3월 1일 부산대학교 치과대학이 개교 한 이후, 2008년까지 열악한 환경의 아미동 캠퍼스에서 교수, 동문 그리고 학생들이 부단한 노력을 하여, 부산?울산?경남지역의 치의학교육기관으로서의 위상을 높여 왔습니다.
2009년은 부산대학교 치의학전문대학원과 치과병원이 양산캠퍼스로 성공적으로 이전한 역사적 해였습니다. 새롭게 완공된 대학과 병원에서 치의학의 교육과 연구 그리고 치과진료가 이뤄지고 있습니다.
저가 2009년 9월 1일자로 제3대 부산대학교 치의학전문대학원 원장에 취임됨을 모교를 위한 소명이라고 생각합니다. 모교의 책임자로서 저가 모교의 발전을 위해 내 건 슬로건은 “VISION 2020, 부산대학교 치의학전문대학원의 제2건학”입니다. 모교가 빠른 시일 내에 전국의 치과대학과 치의학전문대학원 중에서 제1의 대학으로 비상하기 위한 틀을 만드는데 저의 모든 것을 바치겠습니다.
양산캠퍼스 시대를 맞이하면서, 모교의 교수, 학생, 직원들은 멀지 않은 미래인 2020년, 부산대학교 치의학전문대학원을 전국 최고의 치의학교육기관으로 도약시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그리고 2009년에 이미 많은 분들께서 우리 모두의 밝은 미래를 위해 숭고한 기부금을 약정하셨습니다.
함께 꾸는 모교의 눈부신 도약의 꿈은 멀지 않은 미래에 현실이 될 것입니다. 꿈을 성취하기 위해서 새롭게 시작하여, 훌륭한 새 길을 만들어가는 부산대학교 치의학전문대학원의 변화에 동참해 주십시오.
우리의 비전은 동문, 교직원 그리고 학생 여러분 모두의 것입니다.
부산대학교 치의학전문대학원장 박봉수